세계금융연구원, 극비 ‘황금알 5종목’ 선정…긴급 공개 결정

(주)세계금융연구원은 실적 개선이 기대되고, 높은 밸류에이션 매력을 갖춘 기업을 발굴해 공개 중이다. 다음주(13일) 급등이 기대되는 극비 황금알 1선 종목은 아래 내용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5위 디알젬(263690)

코로나19로 인한 X-Ray 수요 급증에 상반기 내 올해 사업계획을 조기에 달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수많은 외국 의료기관이 동사 제품을 사용하면서 진입장벽을 허물었다는 평가다.

◆ 4위 엑셈(205100)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 및 튜닝과 웹서버 관리 소프트웨어를 연구 및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다. 13일, 대통령의 그린+디지털 뉴딜 발표 예정에 따른 수혜가 전망된다.

◆ 3위 대한광통신(010170)

국내 유일의 모재, 광섬유, 광케이블을 생산하고 있는 업체이다. 올해 하반기 글로벌 5G 투자 본격화에 따른 수혜가 전망된다.

◆ 2위 넷마블(251270)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2대주주로 알려져 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코스피 상장 예정에 따른 수혜가 기대된다. 중국 한한령 해제 호조에 따른 판호 발급과 관련하여 게임업계의 성장이 전망되고 있다.

◆ 1위 ??????(2*0***)

2차전지 소재공정과 셀공정에 투입되는 전자석탈철기를 생산하는 업체이다. 최근 전세계 각국의 정책들이 전기차 및 친환경에너지에 우호적인 현황이다. 2차전지 산업의 빠른 정상화에 따른 실적 회복이 기대된다.

해당 1위 종목은 현재 비공개 상태로 문자 메세지를 통해서만 발송된다.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면 해당 종목이 바로 공개된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